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및 후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대기시간이 참 기네요. 아직도 대기자가 많아서 통장 개설이 힘들다고 하는데 통장개설에 앞서 토스뱅크 체크카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체크카드 혜택 및 사용후기에 대해서 전달해드립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는 총 4개의 디자인이 있으며 각각의 디자인 조차 카드 앞뒤가 다른 색으로 되어 있어 다채로운 컬러감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체크카드 기본 혜택은 없지만 프로모션 이벤트 형태로 내년 1월까지 제공되고 있으며 국내와 해외로 구분해서 혜택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발급방법, 디자인, 캐시백 지급일 등 상세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링크를 클릭해서 한번에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발급 조건을 살펴보면 만 17세 이상 민증과 토스뱅크 계좌를 갖고 있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며 후불교통기능까지 이용하려면 만 17세 이상이 아닌 만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연회비는 없으며 발급이나 재발급시 카드수수료로 2000원이 발생이 되는데 현재 이벤트 혜택중이서 수수료가 발생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교통카드 기능이 있어서 버스 타고 다닐때 좋네요.
토스뱅크 체크카드 주요혜택
먼저 해외결제시 캐시백 혜택 정보로는 해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결제시 전월실적, 결제조건없이 이용금액의 3% 캐시백으로 돌려받을수가 있습니다. 캐시백 한도가 없기 때문에 이용하면 이용할수록 혜택이 많아집니다.
또한 국내 5개 영역에서 결제시 매일 300원, 최대 1500원을 캐시백을 받을수가 있으며 31일 기준으로 최대 46500원의 혜택이 제공이 됩니다. 결제시에는 최소 300원 이상 결제를 해야지만 혜택을 받을수가 있으며 다음은 5개 영역 가맹점 정보입니다.
패스트푸드 :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맘스터치, 쉐이크쉑
편의점 :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택시 : 현장 일반결제, 카카오택시, 타다, ut, 마카롱
커피가맹점 :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 커피빈, 폴바셋, 블루보틀, 할리스, 파스쿠찌, 탐앤탐스, 엔젤리너스
대중교통 : 버스 및 지하철
그 외에도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체크카드를 발급해도 실물카드를 받기까지 10일이 넘게 소요될수가 있습니다. 저는 9일날 카드를 발급했는데 20일쯤 도착이라서 아직 이용을 못하고 있지만 카드를 발급후에는 자주 사용을 할것 같습니다.
20~30대 직장인이라면 커피가맹점은 아침마다 이용을 할수도 있고 대중교통은 기본으로 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외에도 편의점정도까지는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이 될수 있는 패스트푸드, 택시는 전혀 이용안하는 분들이 있어서 혜택을 받을수 있는 여건이 되는 지 확인을 해보고 발급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한 영역당 300원이니까 31일 기준으로 9300원이 되겠으며 5개 영역을 합치면 46500원 혜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