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통장 계좌개설 후기 4일 기다려서 통장 만들었어요

토스뱅크 통장 계좌개설 후기 4일 기다려서 통장을 드디어 개설하였습니다. 연휴동안 신규가입이 중단되었고 오늘부터 다시 10만명 정도를 신규가입 받고 있다고 하니까 아직 토스뱅크 가입 못하신 분들은 바로바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토스뱅크 통장 계좌개설 방법 (체크카드 추가)


그러면 토스뱅크 통장 계좌개설 후기에 대해서 바로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9일부터 사용한 후기입니다.


1.체크카드 발급이 쉽다

계좌개설이후 바로 체크카드 발급 여부를 물어보며 후불교통 선택 이후 3자 배송동의 여부까지 한번에 처리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특히 회사로 체크카드 배송하는데 저 말고 다른 사람이 대신 받는다는 게 편리한것 같네요. 물론 위험할 수도 있지만 카드 전화왔을 때 누구한테 맡겨달라고 하면 좀 안심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2. 계좌개설이 너무 편리하다
많은 은행을 통해 계좌개설을 해보았지만 토스뱅크 계좌개설은 너무 편리했습니다. 비대면 실명인증을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으로 가능했으며 1원 계좌 인증도 기존에 토스 계좌를 연결해 둔게 있어서 인지 바로바로 처리가 가능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언제 1원 인증을 했는지 기억도 안납니다.

3.토스뱅크 통장 혜택이 좋다
입출금 통장임에도 연 2% 이자가 좋았고 모든 수수료가 완전 무료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송금, ATM 입출금, 증명서 발급까지 모두모두 무료라고 하네요.


4. 오픈뱅킹 기능
기존 토스에 있는 기능이라고는 하는데 저는 잘 이용을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 모든 은행 계좌를 간편하게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토스 뱅크 하나만 사용하면 다른 은행 계좌까지 쉽게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5. 타기관 OTP 자동 조회
기존에 타기관 OTP를 등록하려면 여러가지 번거로운 절차가 있지만 토스뱅크에서는 알아서 조회를 해준다는 점이 좋았고 한가지 아쉬운점은 토큰 OTP만 가능하다는 점이 아쉽네요.






아직 이것저것 만지는 중이라 토스뱅크 계좌개설 후기가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좋은 점도 있고 불편한점도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이용을 하면 좋겠네요.
Share: